메인화면 콘텐츠 영역

  • 보도자료

제목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상호교류 협약(MOU) 체결
작성일 2014.09.03
내용
-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 프로그램 제공하고,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 현장실습 협조


장원교육그룹 소속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인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 원장 조성오)은 지난 2일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아동복지법인 무릎사랑에서 경기도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 상호발전과 협력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미래원격평생교육원과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요 시책에 대한 협조, 교육 프로그램 상호교류 등을 목적으로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자사 및 자사가 소속된 장원교육그룹의 교육프로그램을,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 현장실습의 장을 상호간에 제공하게 된다. 또 양 기관은 저소득계층에 대한 교육서비스 제공 등 지역사회 복지에도 공동 기여하는데 힘을 쏟을 예정이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사 과정 수강생 회원들이 좀 더 확실한 실습 지원을 받으며 수강에 매진할 수 있는 통로를 확보했다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조성오 원장은 “이번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와의 협약을 통해 수강생들이 사회복지 현장실습을 하는 데 큰 도움을 받게 됐다”며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들이 더 든든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의 협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2일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아동복지법인 무릎사랑 세미나실에서 열린 ‘미래원격평생교육원 ?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 MOU 체결식’에서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조성오 원장(왼쪽 두번째)과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 진재광 회장(왼쪽 세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전글 경력단절여성 재취업에 유리한 자격증은?
다음글 (주)꼬망세미디어와 업무협약식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