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콘텐츠 영역

  • 보도자료

제목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미래 준비하는 직장인 돕는다
작성일 2014.08.27
내용
-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준비 돕기 위해 반값 등록금 정책 지속


학생들의 상담과 생활을 돕는 사회복지사, 학생들의 보육을 담당하는 보육교사 등이 직장인들의 미래직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이 이들을 돕기 위한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장원교육그룹 소속 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인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 원장 조성오)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대상으로 ‘등록금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과목 이상 등록시 수강료 50% 할인, 학사케어서비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에서 정한 방법으로 보육교사 및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시 장학금 지급, 친구소개시 상품권 제공 등으로 구성된다.

반값 등록금 시행에 따라 수강생이 6과목 이상을 수강하는 경우 한 과목당 15만원인 수강료의 반값인 7만5000원에 수강할 수 있게 된다. 또 기존 자격증 보유자가 추가 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경우 미래원격평생교육원에서 정한 장학금도 지급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특유한 학사관리 시스템인 학사케어서비스도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토론, 중간고사, 기말고사, 퀴즈, 출석률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후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제도로, 학점을 제대로 취득하지 못한 수강생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참여하는 수강생이 7과목 이상을 수강할 경우에는 교안이 무료로 제공되며 장학규정에 따라 우수한 성적을 낸 수강생에게는 성적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 친구소개시에는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이와함께 수강생들이 유망 민간자격증인 미술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방과후아동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중 하나를 택해 무료로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기도 하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조성오 원장은 “황우영 교육부 신임 장관이 유보통합의 최우선 추진을 약속하고 나서며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에 대한 관심이 부쩍 많아지고 있는데다 상담인력의 중요성이 부각되며 사회복지사의 역할도 중요성을 띄고 있다”며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의 반값등록금 지원을 받고 미래에 도움이 될 자격증 취득에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글 교육업계 2학기 이벤트 ‘풍성’
다음글 (주)꼬망세미디어와 업무협약식 체결